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성능, 디자인, 연비등
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넘이 나왔다
시로코 R라인 2.0 TDI
좀 일찍 나오지 ~
이제는 결혼들을 생각해야 되서
못 산단 말이징 ㅜ.ㅜ
구분 | 폭스바겐, 시로코 R라인 2.0 TDI | |
크기 | • 길이 x 너비 x 높이 (mm) | 4,250 X 1,820 X 1,395 |
• 휠베이스(mm) | 2,578 | |
• 공차 무게 (Kg) | 1,442 | |
• 승차 정원 | 4명 | |
엔진 | • 형식 | 디젤 직분사 TDI |
• 배기량 (㏄) | 1,968 | |
• 굴림방식 | 전륜 구동 (FF) | |
• 최고출력 (ps/rpm) | 170 / 4,200 | |
• 최대토크 (kg*m/rpm) | 35.7 / 1,750 ~ 2,500 | |
섀시 | • 보디형식 | 해치백 |
• 타이어 앞/뒤 | 235 / 35 R19 | |
• 타이어 모델명 | 피렐리, P Zero | |
트랜스미션 | • 형식 | 자동 6단 DSG |
성능 | • 최고시속 (km/h) | 220 |
• 0 → 100km/h 가속 | 8.1초 | |
• 주행연비 (km/ℓ) | 15.4 | |
가격 | • 국내 판매가 (부가세 포함) | 4,220 만원 (시승차 기준) |
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 | • 0→60km/h 가속 | 3.6 초 |
• 0→100km/h 가속 | 7.6 초 | |
• 휠 구동 출력 | 157.09 마력 / 4,200 rpm (손실률 약 7.5 % -SAE 기준 ) | |
• 휠 구동 토크 | 33.3 / 2,400 rpm (손실률 약 6.7 % -SAE 기준 ) | |
• Start-Stop 상태 | -- | |
• 아이들 상태 | 약 46.5 (dBA) | |
• 아스팔트 80km/h 주행시 소음 | 약 63 (dBA) | |
• 아스팔트 110km/h 주행시 소음 | 약 70 (dBA) |
'글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요즘 그냥 이것 저것 공부 중 (2) | 2014.08.27 |
---|---|
옛날 스윙 출때 모습이 인터넷 신문에 ~ (0) | 2012.07.31 |
노군2세 (0) | 2012.06.27 |
선물받은 로즈허브 (0) | 2012.06.17 |
집구하기 힘들다 ㅜ.ㅜ (0) | 2012.02.14 |